Q&A

뉴스브릿지 솔루션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합니다

인터넷신문사를 준비중인데 몇 가지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정치뉴스를 메인 콘텐츠로 하는 인터넷신문사 창업을 준비중이며 뉴스브릿지 서비스를 신청해보려고 하는데, 몇 가지 해결되지 않는 의문들이 있어서 혹시 답변을 받을 수 있을까 하여 글 남깁니다

 

1. 뉴스브릿지를 통해 신문사를 제작한 후 "구글 애드센스 승인" 등 업무는 제가 직접 진행해야하는 부분인지, 아니면 뉴스브릿지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제가 외부홍보를 통해 "기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는" 트래픽을 하루에 7천~1만 정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정치 뉴스기사).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추가한 일반적인 인터넷신문사의 경우 하루 1만 트레픽 정도면 대략적으로라도 어느 정도의 수익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당연히 페이지마다 전부 다르겠지만, 그래도 인터넷신문사 서비스를 어느정도 해오셨으니 대략적인 평균치 정도는 알고계시지 않을까 해서 여쭤봅니다)

 

이 두개의 궁금증만 해결되면 사실상 바로 뉴스브릿지 서비스를 이용해 인터넷신문사를 제작하고자 합니다!

혹 답변 가능할지 여쭤봅니다 :) 



  • 문의하신 글 번호 순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세팅은 가입은 직접 하시고 가입 후 세팅 때 뉴스브릿지에서 도와 드리고 세팅을 완료하실 수 있게 해 드립니다.

    2.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 페이지 열람 회수 당 수익금이 고정적이지 않고 전체 조회수에 따라 가변됩니다.
    조회수가 많고 독자가 여러 페이지를 보며 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고, 열람한 첫 페이지에서 떠나는 독자가 적을수록 수익률이 상승합니다.
    일례로 1페이지 열람 시 최대 2원 정도가 산정된 경우를 본 적이 있습니다만 이는 백만 단위의 월 페이지뷰를 기록할 때의 것이라 그보다 적은 조회수라면 금액은 더 적어지게 됩니다.
    애드센스 배너를 클릭한 경우는 별도로 좀 더 큰 수익금이 납니다. 클릭 당 1000원 내외의 수익이 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